;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REVIEW

REVIEW

 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세안 후에도 땡기지 않는 앰플 듬뿜 클렌징 바
작성자 BY. b**** (ip:)
  • 평점 5점  


유명 브랜드의 갈색병 비피다 앰플 15,000mg이나 들어있다그래서 처음엔 반신반의하며 써봤어요. 우선 자극적이지 않고 클렌징을 하고 나면 생기는 건조함이나 땡김이 없어서 놀랐어요! 거품은 큰 거품보다는 오밀조밀한 작은 거품을이 많이 생겨나고, 부드럽게 얼굴에 롤링하면 자극도 없이 꼼꼼하게 잘 씻기는 느낌이구요. 

구매 후 일주일정도 사용했는데, 피부결이 좀 개선되는 느낌이 들고 안에가 좀 탱탱...?! ㅎㅎ 살짝 광이 차는 느낌이랄까요. 눈으로 보여지는것도 피부결이 좀 정돈된 느낌이지만, 저 스스로 얼굴 만졌을때 예전이랑 다르게 촉촉해진게 느껴져서 신기하네요.


원래 피부가 예민하고 잔 트러블이 많이 나는 타입이에요. 요즘은 마스크도 일년이 넘게 쓰고다니니 볼 쪽으로 피지도 많이 생기고, 모공에 답답함이 많이 느껴져서 더 예민한 상태였구요ㅜㅜ. 

전형적인 수부지 타입이라 원래 오전에는 클렌징도 안하고 물세안만 하는 타입이었는데(오히려 클렌징을 하면 건조하고 자극적인 느낌) 요 앰플브라운은 하고 나면 오히려 촉촉해서 아침에도 찾게되요! 진짜 싱기방기. 같은 성분으로 기초라인도 나오면 좋게써요!! 클렌징 싫어하는 유목민이었는데 얘는 계속 손이가서 찾게되네요 귀찮아서 바 타입은 잘 안썼는데도 앰플브라운은 쓰고나면 쫀득해져서 꾸준히 사용중이에요 ㅎㅎ 수부지 민감녀들에게 강추합니다!!!

첨부파일 E361E3D5-B85B-41EF-8A00-B48ED5A585E7.jpeg , 10BA2EBD-64B4-43DD-8F86-D336918A79A5.jpeg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스크롤-업!
스크롤-다운!